> 업무안내 > 사업총괄 > 경영혁신본부 > 일터혁신컨설팅센터 > 고객의 소리(VOC)
저희 한국상생지원협회는 일터혁신 컨설팅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여 컨설팅의 품질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만족을 제고할 수 있도록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 응답하신 내용은 일터혁신 컨설팅의 품질 향상을 위한 목적 이외에는 다른 용도로 이용되지 않을 것이며, 응답자 개인의 비밀은 철저히 지켜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일터혁신 컨설팅을 진행하고 계신 고객께서는 아래 '고객의 소리 설문'를 클릭하셔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